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여기가 모텔이여 여관방이여??

글모음(writings)/야한 얘기

by 굴재사람 2013. 12. 19. 20:45

본문

여기가 모텔이여 여관방이여??




 

      지하철 타고 집에 가던 중...
      옆에는 한 커플이 앉아 있었고 그 옆에는 어르신 한분이 졸고 계셨음.
      글구 그 맞은편에도 나이 드신 어르신이 앉아 있었음......

      근데 이 커플이 애정행각을 무지 심하게 하는 거임~ㅋㅋㅋㅋㅋ
      처음에는 좀 부럽기도 했음. 정말 사랑하는구나 생각하면서...
      근데 점점 도가 지나침. 소리까지 쪽쪽 내면서 뽀뽀를 하는 거임~ㅋㅋ

      눈살 찌푸려지는데 갑자기 맞은편 어르신이 크게 소리치심.

      "ㅆㅍ~! 여기가 모텔이여 여관방이여~!"

      커플 당황함~ㅋㅋㅋ
      지하철 모든 사람들이 커플 쳐다보고...
      커플 굳었음~ㅋㅋㅋㅋ

      근데... 근데...
      갑자기 커플 옆에서 졸고 계시던 어르신이 하시는 말씀,,,

      "내가 여기서 졸던 말던 뭔 상관이여, ㅆㅍ~!!"
      하고 소리친다~,,

      그래서
      지하철 사람들 다 웃음보 "빵" 터짐 ~ㅋㅋㅋㅋㅋ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