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여자를 만족시켜주는 것의 길이·시간 외

글모음(writings)/야한 얘기

by 굴재사람 2013. 12. 11. 21:15

본문

 

여자를 만족시켜주는 것의 길이·시간

 



여자를 만족시켜주는 것의 길이는 그리 길지 않다고 합니다.

8.6㎝라고 합니다.

여자를 만족시키는 시간도 사실 그리 길지 않습니다.

여자가 만족하는 시간은 8.6㎝로 슬쩍 스쳐만 가도 된답니다.

여자를 만족시키기에 길이가 짧다고 시간이 짧다고 아직도 망설이고 계십니까?

어서 시작하세요.

갈라진 틈에 조심스레 넣고 한번 스쳐 지나간 후, 빼기만 하면 됩니다.

우리는 그것을 ‘신용카드’라고 부르지요∼.



 

남편의 일기


○월 ○일

아내가 애를 보라고 해서 열심히 애를 뚫어지게 쳐다보고 있다가 아내에게 머리통을 맞았다. 너무 아팠다!

○월 ○일

아내가 빨래를 개주라 해서 개한테 빨래를 주었다가 아내한테 복날 개 맞듯이 맞았다. 완죤 개됐다.

○월 ○일

아내가 세탁기를 돌리라고 해서 있는 힘을 다해 세탁기를 돌렸다.

세 바퀴쯤 돌리고 있는데, 아내에게 행주로 눈탱이를 얻어맞았다.

그래도 행주는 많이 아프지 않아서 행복했다!

○월 ○일

아내가 커튼을 치라고 해서 커튼을 툭툭툭 계속 치고 있는데, 아내가 손톱으로 얼굴을 할퀴었다.

왜 할퀴는지 모르지만 아마 사랑의 표현인가 보다.

얼굴에 생채기가 났지만 스치고 지나간 아내의 로션 냄새가 참 좋았다.

아주 즐거운 하루였다!

○월 ○일

아내가 분유를 타라고 했다.

이건 좀 힘든 일이긴 하지만 사랑하는 아내의 부탁이므로 열심히 힘을 다해서 분유통 위에 앉아 이랴 이랴 하고 열심히 탔다.

그러고 있는데 아내가 내게 걸레를 던졌다.

 

가수들이 노래를 부를 때 팬들이 손수건을 던지기도 한다는데, 아내는 너무 즐거워서 걸레를 던지나보다.

아내의 사랑에 눈시울이 뜨거워졌다!

'글모음(writings) > 야한 얘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여기가 모텔이여 여관방이여??  (0) 2013.12.19
한국언론의 천재적 상상력?  (0) 2013.12.18
낑가 넣어도  (0) 2013.12.09
처량한 남녀 외  (0) 2013.12.05
전생에... 외   (0) 2013.12.04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