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이의 미래

글모음(writings)/유머와 위트

by 굴재사람 2015. 8. 5. 23:18

본문

아이의 미래

      하나뿐인 소중한 아들의 첫돌이 되었고, 많은 손님들을 초대해서 잔치를 열었다.
      그런데 아이의 아버지가 돌상에 돈과 성경책, 소주를 한 병 올려 놓으며 말했다.
      "오늘의 하일라이트! 우리 아들의 미래 점치기 ~"

      잔치의 분위기는 더욱 고조되었고, 아이의 아버지가 말을 이었다.
      "아들이 돈을 집으면 장차 사업가가 될 것이고, 성경책을 집으면 목사가 될 것이오!
      하지만 술을 집으면 술꾼이 되겠죠? 후후"

      드디어 아들이 돌상 앞에 앉았다.
      아들은 돌상 위를 훑어보더니 먼저 돈을 웅켜 쥐었다.
      그러더니 다른 손으로 성경을 집어 들어 겨드랑이에 끼었고,
      이내 소주병을 움켜 잡는 것이었다.

      그 모습을 본 아이의 아버지가 긴 한숨을 내쉬며 중얼거리는 것이었다.
      "허허, 저 녀석은 앞으로 정치가가 되겠구만..."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