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Sex with Pregnant Wife 외

글모음(writings)/야한 얘기

by 굴재사람 2014. 2. 18. 21:38

본문

 

Sex with Pregnant Wife

A man asks his doctor,

“Can I have sex with my pregnant wife?”

The doctor replies,

“Yes, the first three months will be just like normal,

the next three months you should do it like a dog,

and the last three months you should do it like tiger.”

The man replies, “Tiger?”,

The doctor explains,

“Tiger Woods. Sleep with other women!”



노익장

한 할아버지가 정기검진을 받아 보니 아무 이상이 없고 건강한 것으로 나왔다.

섹스 생활은 어떠냐고 의사가 물었다.

“까놓고 말해서 아직은 괜찮아요.

 

마누라는 이제 그걸 별로 좋아하지 않고 해서 나는 이리저리 돌아다니면서 낚아야 한답니다.

 

지난주엔 셋을 낚았는데 모두 서른 살도 안 된 여자들이었어요.”

“맙소사, 그 연세에요! 좀 조심하셔야 할 것 같네요.”

“알고 있어요. 그 여자들에겐 내 신분을 밝히지 않았지 뭡니까.”



적절한 급여

여직원 한 명이 출산휴가를 떠난 뒤 나는 임시직원을 고용했다.

급여 수준을 합의하려 시도하면서 나는 직원에게 급여로 얼마를 희망하는지 물었다.

그녀는 “글쎄요, 최소한 월 100만 원 정도는 받아야겠지요”라고 말했다.

나는 그녀에게 그 정도는 기꺼이 지급할 수 있다고 말했다.

그러자 그녀는 고개를 저으며 답했다.

“기꺼이 동의하신다면 월 150만 원으로 올릴게요.”



오늘의 난센스 퀴즈

문제 : 육사, 해사, 공사 중 스피드가 가장 빠른데 느리다고 하는 곳은? (힌트 : ○○ 중 서행)

정답 : 공사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