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남자가 슬피 우는 이유

글모음(writings)/유머와 위트

by 굴재사람 2015. 12. 3. 18:50

본문

남자가 슬피 우는 이유

한 남자가 어머니의 산소에 갔다가 돌아오던 중 어떤 무덤에서 무릎 꿇고 있는 남자에게 관심을 가지게 됐다.

그 남자는 간절히 애도하면서 끊임없이 “오래 사시지 왜 죽었소!”를 되뇌고 있었다.

그가 이 남자에게 다가가 말했다.

“누가 죽었는데 그렇게 슬피 우세요? 자식이요? 아니면 부모님이요?”

흐느끼던 남자가 마음을 추스른 뒤 말했다.

“내 마누라의 첫 번째 남편이요.”


누가 더 대단해?

어느 날 TV에서 세계적인 피아니스트 조성진의 연주를 중계하고 있었다.

 

곡목은 쇼팽의 ‘야상곡 op.48-1’이었다.

 

그런데 그 곡을 듣다가 남편이 아내에게 물었다.

“저 곡을 작곡한 쇼팽이 대단하냐? 아니면 조성진이 대단하냐?”

그러자 아내가 대답했다.

“저렇게 난해한 곡을 이해도 못 하면서 듣고 있는 우리가 더 대단한 것 같지 않아요?”


신입사원

지난밤 새벽까지 술을 마신 신입사원이 회사에 출근해서 아침부터 책상에 엎드려서 코를 골고 있었다.

그 꼴을 지켜보던 부장이 마침내 참지 못하고 그 사원에게 다가가서 소리를 버럭 질렀다.

 

그러자 그 사원 벌떡 일어나면서 외쳤다.

“아니 부장님, 이렇게 밤늦게 우리 집엔 어쩐 일이세요?”


선거 이후

두 회사원이 회사 휴게실에서 자판기 커피를 마시며 대화를 하고 있었다.

“우리 삼촌이 이번에 선거에 출마했었어.”

“그래? 그래서 지금 뭘 하셔?”

“아무것도 안 해. 당선됐으니까.”

'글모음(writings) > 유머와 위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중국집 주문 전화  (0) 2015.12.23
송년회 건배사 모음  (0) 2015.12.18
엄마를 닮아가는 아들  (0) 2015.12.03
무슨 재미로 사나  (0) 2015.11.11
속담의 현대적 재해석  (0) 2015.09.26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