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세상에 이런 일도

글모음(writings)/유머와 위트

by 굴재사람 2013. 12. 26. 22:01

본문


세상에 이런 일도



◈ 공감 부르는 화장실 명언 1, 2위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화장실 명언이 공감을 부르고 있다.
인생의 지혜를 전하는 명언을 화장실에서 접하니 또 다른 해석으로 다가온다.

화장실 명언 1위는 “큰일을 먼저 하라. 작은 일은 저절로 처리될 것이다”라는 데일 카네기의 명언이다.
화장실 명언 2위에는 ‘당신이 저를 소중히 다루시면, 제가 본 것은 비밀로 해드리겠습니다 ~ 쉿! -변기 올림’ - 이라는 문구가 적혀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입력 2013.12.15 00:30


화장실 명언 1위(아래), 2위(위) [온라인 커뮤니티]



◈ 김윤덕 의원의 무례한 얼굴

시정연설을 마치고 나오던 대통령이 웃으며 악수를 청하는 손을 태연히 자리에 앉은 채 빤히 쳐다보며 잡는 전북 전주 출신 김윤덕 민주당 의원의 무례한 얼굴이다.

"그러므로 무엇이든지 남에게 대접을 받고자 하는대로
너희도 남을 대접하라 이것이 율법이요 선지자니라"(마태복음7:12)


Photo: 참 근본없다!지 애미뻘 되는 국가원수와 앉아서 악수하는 민주당 의원,옆에서 좋다고 실실 쪼개는 민주당 의원들,참 가관이다!김윤덕 민주당 (국회의원)1966년 5월 23일 (전라북도 부안)
참 근본없다! 국가원수와 앉아서 악수하는 민주당 김윤덕 의원,
옆에서 좋다고 실실 쪼개는 같은 당 의원들, 참 가관이다!



◈ 화목한 가정의 비결?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내 게시판에는 ‘화목한 가정’이라는 제목으로 가족 세 명의 뒷모습을 포착한 특이한 가족 티셔츠 사진이 올라와 눈길을 끈다. 사진에는 남편, 아내, 아이로 보이는 이들이 각각 다른 문구가 새겨진 흰 티셔츠를 입고 있다.

남편의 셔츠 뒷면엔 “아내 말을 잘 듣자”, 아내의 것에는 “주는 대로 먹어라”, 아이의 셔츠에는 “나도 언젠간 쓸모가 있겠지”라고 쓰여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문구 내용에 배꼽을 잡으면서도 특히 아이 셔츠의 문구에 “귀엽다” “재밌다”는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