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내일 일을 미리 걱정하지 말라

글모음(writings)/아름다운 글

by 굴재사람 2009. 1. 21. 08:17

본문




      내일 일을 미리 걱정하지 말라고 하지 않던가 하늘을 흐르는 강이 어디서 끝나는지 누가 알까 운명도 미래의 일도 그와 같은 것이다 가야 할 곳으로 갈 따름이다 그러니 그때까지는 흘러가면서 즐겁게 살자 그것으로 우리는 충분히 행복하니까 그러므로 이젠 용기를 내야할 때 그리고 내 자신을 사랑해줘야 할 시간인듯 하다 나는 애써 웃음짓지 않아도 밝게 웃을수 있는 법을 배울 것이고 일부러 태연한 척을 하지 않아도 항상 언제나 여유를 지닐 것이며 언제나 어느 자리에서도 튀지 않아도 나만의 향기와 빛을 낼 수 있는 내 이름의 당당한 항성이 될 것이다 그리하여 나는 행복해지겠다...





      "Forget the times of your distress, but never forget what they taught you." 좌절의 시간들은 잊으라 그러나 그것이 준 교훈은 절대 잊지말라 ***** 세상의 벽이 자꾸 높아진다고 말하지 마라 내가 작아지는 것이다 길이 점점 험해진다고 말하지 마라 내가 약해지는 것이다 세상이 변하는 것 같지만 결국 내가 변하는 것일 뿐... 내가 커지면 세상은 다시 작아진다 벽은 낮아지고 길은 편해질 것이다 세상과 나는 반비례 한다 여훈 / 오늘보다 더 나은 내일을 위한 최고의 선물 中



관련글 더보기